본문 바로가기

혜택

머지포인트 환불 후기와 사용처

안녕하세요, 다들 머지포인트 환불 받으셨나요? 한창 폰지사기라는 말이 많아 마음을 졸이고는 있었는데 많이 물리신 분들에 비해 작은 금액이기도 하고 해서 그냥 잊어버려야지, 생각을 하기는 했지만 막상 손해가 나긴 났으니 좀 속이 쓰리기는 하더라구요. 

 

 

그래서 환불 신청을 하기는 했는데 아직까지도 환불이 되지 않아서! 환불이 되었다는 이야기는 조금씩 들려오는데 제껀 언제되나 세월아 네월아 기다리고 있기만 하기도 싫어서 알아보다보니 사용처가 조금씩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보니까 집에서 가까운 모스버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용한도가 월에 1만원이라는게 조금 아쉽긴 한데요. 전 만원을 다 털어버리기 위해서 단품 햄버거 2개를 포장을 해서 먹으라는 꿀팁을 줏어듣고 그렇게 해서 1달에 1만원 한도를 바로 털었습니다. 한달에 한번씩만 된다고 해서 다 털으려면 시간이 꽤나 걸릴 듯 한데 그전까지는 환불이 될까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저처럼 환불 받지 못한 분들은 가까운 사용처에서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청은 했는데 언제 처리가 될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환불액은 전부 해주지는 않고 산 가격의 90%여서 받아야하는 금액의 약 70%정도만 돌려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사용처에서 사용이 되면 쓰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데 지방에 있거나 하면 사용처가 아무래도 제한적일 수 밖에 없으니 아쉽네요. 빨리 환불 처리가 되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