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택

케이뱅크 한도제한 계좌 해제 꿀팁

업비트 때문에 만들었던 케이뱅크 계좌를 처음 만들었는데 좀 더 많이 투자를 하고 싶을 때 바로 하기 위해서 케이뱅크 한도제한 계좌 해제를 하기로 했습니다. 처음 개설을 하고 그냥 놔두면 한도제한이 걸려져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계좌 옆에 바로 한도제한 표시가 걸려있습니다. 케이뱅크 한도제한은 1일 100만원 입니다. 어렸을 때는 큰 금액이라고 생각했고 사실 지금도 저에게는 큰 금액이지만, 시드를 늘려가고 싶을 때 제약없이 하기 위해서 제한을 풀려고 마음먹었습니다.

 

 

한도제한 버튼을 누르면 인증을 통해 해제가 가능한데요. 먼저 직장인 간편인증이라고 해서 직장인임을 인증하면 풀립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재직관련 서류를 전자적 방식으로 제출해서 확인하면 되는 방법이고요. 그런데 서류를 제출하는 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죠. 더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으로 풀리도록 하는 방법은 케이뱅크 예,적금에 가입하거나 대출을 받거나, 휴대폰 요금이나 건강 보험료 등을 자동이체 등록하거나, 체크카드를 발급받으면 바로 풀립니다.

 

 

그러니까 자기네 상품을 은근슬쩍 쓰게 하고 있는거죠. 보면 카뱅처럼 플러스박스라고 매일 이자가 쌓이는 여유자금 보관 통장이 있는데 이건 연 0.6%이고, 자유적금 중에서 핫딜적금x 우리카드라고 해서 최고 12개월에 연 10%를 주는 적금이 있어 이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또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1.95%짜리도 있고, 코드k 자유적금은 1.8%입니다.

 

지금 카뱅 세이프박스가 연 0.5%고 자유적금이 연 1.5%인걸 보면 케이뱅크 적금이 이율이 좋네요. 저는 적금가입으로 한도계좌를 해제하려고 합니다. 적금에 가입하면 바로 풀리니까요, 케이뱅크 한도제한 계좌 해제하고 싶은 분들은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해서 풀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