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택

우티 택시 할인 프로모션 상시 후기

우티 택시 할인이 달마다 내용은 조금씩 틀려지기는 하지만 계속 하고있더라구요. 오늘 택시를 이용할 일이 있어 우티 택시를 불렀습니다. 저번에는 15%할인이었는데 지금 5월은 10%할인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도 달마다 프로모션을 계속 해주고 있어 택시 할인 혜택이 없는 저는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ut 택시의 경우 10%할인이 가능하지만, 일반 택시를 잡는 경우는 5%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왠만하면 ut로 타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잘 안잡히기도 하는데 그래도 최대 10분 정도 기다리면 잡히기는 잡히더라구요. 나름 5%나 차이가 나니까 좀 일찍 콜 요청해서 미리 ut로 잡는 것도 하나의 팁이겠습니다. 일반은 잘 잡히지만 덜 저렴하니까요.

 

 

 

어플에서 결제 수단과 목적지까지 입력을 하고 부르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합니다. 기사님께 따로 결제할 필요없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내리기만 하면됩니다. 기사님이 미터기 요금을 입력하면 그게 자동 할인되어 ut 어플에 등록해놓은 카드를 통해 빠져나갑니다. 

 

처음 카드를 등록할때는 1,000원 정도 빠져나가는데 이는 아마 카드를 확인하려고 출금이 되는 것 같고, 금방 다시 입금되니 놀라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런데 저는 이번에도 또 확인을 하는지 카드에서 1,000원이 빠져나갔네요. 금방 취소가 되기는 했지만요.

 

 

원래 11,000원이 나왔는데 지금 10% 상시 할인을 해주고 있어서 1,100원이 할인된 금액인 9,900원을 지불했습니다. 한 10~15분 정도 탄 것 같은데 요즘 택시비 비싸네요. 그래도 빠르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었던데다가 프로모션으로 할인도 받았으니 나름 선방한 것 같습니다. 

 

제가 타기 전에 다른 택시 할인이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지금은 우티 할인만 계속 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사용법도 어렵지 않고, 프로모션도 계속 진행중이니까 어디 이동해야하는 일이 있는 분들은 어플 하나 깔아두시면 은근 쓸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달에 몇번은 꼭 쓰게 되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