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티빙 베이직 단점

저는 여러가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아주 쏠쏠한데요. CU 편의점 5% 할인 및 5% 적립 외에도 스마트스토어에서의 적립도 쏠쏠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바로 티빙인데요. 티빙과 제휴가 되어있어 가입하기만 하면 티빙을 구독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들은 티빙의 '방송 무제한' 등급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 등급은 요즘 핫한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1, 2뿐 아니라 환승연애, 러브캐쳐 등 인기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방송 프로그램이 아닌 영화는 시청이 불가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구독해지하면서 영화를 보고 싶어져서 베이직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티빙에서 나의 이용권으로 들어가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변경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영화는 베이직 등급부터 시청이 가능해서 저는 베이직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베이직 등급은 월 요금 3,000원입니다. 기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월 가입금액에 3,000원을 추가하여 요금이 부과되면 이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티빙 영화는 헤어질 결심, 무뢰한, 연애빠진 로맨스 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해도 인기가 많거나 새로 나온 영화들은 개별구매를 해서 봐야한다는 것인데요. 개별구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서 상술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어차피 최대로 업그레이드해도 개별구매 영화들은 볼 수 없기에 저는 베이직 등급을 계속 이용하려고 합니다. 화질도 나쁘지 않고요.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베이직 등급 업그레이드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보고싶은 영화가 개별구매 대상인지 아닌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