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목닥터 9988 포인트 적립 후기

서울시에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있습니다. 바로 손목닥터 9988 입니다. 서울시민 99세까지 88하게 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래와 같이 이미 포인트 적립중입니다. 약소하지만 4,280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손목닥터 9988은 지난해 5만명을 모집했었는데 저는 이때 신청했습니다. 이 서울형 헬스케어 사업에 참여하면 무료로 스마트밴드를 나눠주고, 그 워치를 통해 사용자 건강정보를 수집합니다. 저는 P-watch를 선택해서 받았는데 최종승인 이후 최대 3주 이내에 발송됩니다.

 

이 손목닥터 9988 사업은 몇 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최대 10만 포인트 적립되며, 병원, 약국, 헬스장 등 건강 관련 업종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배송받자마자 사용해보았는데요. 사업 참여를 위해서는 어플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손목닥터 9988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매일 출석 체크를 통해 10포인트씩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첫 가입했을 때 건강정보 수집 동의, 설문조사 참여, 밴드 연결 등의 미션 완수를 통해 3,000포인트 적립되었습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간단한데요. 미션을 달성한 이후 어플 하단의 포인트 메뉴에 들어가면 돼지저금통 옆에 포인트 적립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저는 오늘 8,000걸음을 넘게 걸어서 2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건강카드를 보고 퀴즈를 맞추면 100포인트가 적립되는 등 다양한 미션이 있습니다.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이 쏠쏠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실제 걸음수와 밴드를 통해 기록되는 걸음수에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대략 2,000걸음 좀 못되게 저는 차이가 납니다.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건강에 도움이 되게 더 걷는다고 생각하고 걸어보려고 합니다.

 

포인트는 최소 5,000 포인트부터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10만포인트를 한번에 채워서 헬스장에 사용하려고 아껴두고 있습니다.

 

서울시민이거나, 직장이 서울인 분들이라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2차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꼭 참여하셔서 건강 챙기고 현금환급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