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택

멜론 100원 이용 및 해지 팁

여러분들은 어떤 음악 어플을 사용하시나요? 바이브? 멜론? 플로? 저는 바이브를 사용했었는데요, 할인이 끝나고 정가로 구매해서 사용하다보니 조금씩 부담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듣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아낸 100원으로 음악듣는 팁 공유합니다.

 

 

 

 

 

멜론은 현재 3개월동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중입니다. 다만 기존에 이 이벤트를 사용했던 고객이라면 2개월동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100원에 들을 수 있습니다. 1개월 깎이긴 했지만 원래 금액을 감안했을때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심지어 지금 해당 이벤트 참여시 럭키머신 시즌2 이벤트로 키링과 갤럭시탭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줘도 남는 것인지... 럭키머신 시즌2 이벤트는 2개월간 정기결제 이후 당첨자 발표된다고 합니다. 2개월이어도 어차피 100원에 구매하는 것이므로 남는장사죠. 다만 이 경우 결제일로부터 91일 이후에 이용권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래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는 8,700원인데 심지어 부가세가 별도입니다. 이것저것 포함하면 결국 한달에 9,750원씩 내야한다는 것인데요. 그렇기에 이 2개월 100원 이벤트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100원도 부가세는 별도라 실결제금액은 110원입니다.

 

멜론이 좋은 점은 또 있습니다.

 

다른 어플을 사용했을 때 이렇게 할인기간 이용한 후 한번 정도는 꼭 정상가에 결제를 했어야 했는데요. 멜론은 정기결제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할인 가격이 종료되기 7일 전에 구글플레이에서 따로 알림을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이런 서비스들은 할인이 끝나 해지하려고 하면 추가로 할인을 해주는 경우도 있죠. 그러니 해지하실때도 꼭 확인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유의사항은 기존에 할인혜택을 받은 구글 계정으로 구매시 정상가로 결제되니 꼭 가격을 확인하셔야합니다. 또 해당 이용권은 오프라인 다운로드는 안되며, 스트리밍만 가능한 이용권입니다.

 

그 외에도 멜론에서는 MP3 10 이용권을 2개월 4,900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이용권이 있다면 멜론을 확인해서 좋은 가격에 이용하시길 바랍니다.